목차
안녕하세요? 오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로 바로 가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. 국내에서 가장 큰 다이렉트 보험사인 삼성화재는 8년 연속 대한민국 가입 1위를 달릴 정도로 이용자가 많은 곳입니다. 그만큼 신뢰도가 높고 서비스가 좋다는 것을 인증하는 보험회사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.
업무별 콜센터 안내
- 사고접수/긴급출동 : 1588-5114 / 365일 24시간 서비스 운영
- 다이렉트 보험상담 : 1577-3339 / 평일 9~18시 (토요일/공휴일 휴무)
-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: 1600-5008 / 평일 9~18시 (토요일/공휴일 휴무)
- 해외거주 고객 전용 : 82-2-2119-2000 / 평일 9~18시 (토요일/공휴일 휴무)
- 수신거부 전화(무료 ARS) : 080-679-0001 / 365일 24시간 서비스 운영
- 청각장애인 전용 : 070-7451-9800, 9810 / 365일 24시간 서비스 운영
- 운전자보험 교통사고 안심상담 : 1566-9875 / 평일 9~18시 (토요일/공휴일 휴무) -> 2023년 2월 이후 가입고객 대상
콜센터 별 ARS 이용번호 안내
삼성화재 고객콜센터 1588-5114
삼성화재 고객 콜센터는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운영합니다.
ARS 1번 : 자동차 사고접수 (365일 24시간 서비스 운영)
ARS 2번 :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(365일 24시간 서비스 운영)
ARS 4번 :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 (평일 9시~18시, 토요일/공휴일 휴무)
다이렉트 고객센터 1577-3339
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상품은 인터넷 전용으로 직접 보험료를 계산하고 가입하셔야 하는데요, 가입절차나 상품 문의는 이곳 다이렉트 고객센터에서 자세하게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ARS 1번 : 자동차보험 가입
1) 인터넷 가입문의
① 자동차보험 갱신가입
② 자동차보험 신규가입
2) 전화 가입문의
ARS 2번 : 자동차보험 변경, 해지
1) 자동차보험 계약변경
① 자동차보험 임시운전자 셀프 가입
② 자동차보험 임시운전자 특약 문의
③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특약 문의
④ 자동차보험 운전자범위 변경 문의
⑤ 자동차보험 차량정보 변경 문의
⑥ 조회 문의
2) 자동차보험 계약해지
ARS 3번 : 사고접수, 고장출동
1) 자동차보험 사고접수
2) 자동차보험 고장출동
ARS 4번 : 자녀보험 가입 및 변경문의
1) 자녀보험 가입문의
2) 자녀보험 계약조회 및 변경
3) 자녀보험 보험금 청구
ARS 5번 : 운전자보험, 여행보험 등 생활보험
1) 운전자보험, 실손보험, 주택화재보험 드 생활보험
① 인터넷 가입문의
② 인터넷 계약조회, 변경
2) 여행보험, 유학보험, 반려동물보험
① 인터넷 가입문의
② 인터넷 계약조회, 변경
3) 질병, 상해, 휴대품 손해 보험금 청구
ARS 6번 : 증명서 발급
자동차보험 전화가입센터 1600-5008
ARS 1번 : 자동차보험 전화가입
1) 자동차보험 신규가입
2) 자동차보험 갱신가입
ARS 2번 : 자동차보험 변경, 해지
1) 자동차보험 계약변경
2) 자동차보험 계약해지
ARS 3번 : 사고접수, 고장출동
1) 자동차보험 사고접수
2) 자동차보험 고장출동
ARS 5번 : 증명서 발급
수신거부 전화 ARS 080-679-0001
수신거부 전화는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ARS 1번 : 문자메시지 수신거부
ARS 2번 : 이메일 수신거부
ARS 3번 : 모든 광고물 수신거부
이용 시 유의사항
- 휴대폰이 아닌 일반 전화를 사용하실 시에는 시내 통화료가 3분 당 39원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 휴대폰이나 인터넷 전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개인별 통신사 약정 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됩니다.
- 수신거부 처리 완료까지는 1~2일(영업일 기준)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- 수신거부에도 불구하고 보험계약 관련 안내를 위한 이메일, 문자 메시지 등은 발송 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.
- 청각 장애인을 위한 수화 상담 전화를 이용하길 원하시면 휴대폰의 영상 통화로 전화하시면 자동차 사고 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지금까지 삼성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의 업무별 콜센터 번호와 각각 ARS 번호를 누르면 어떠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는지 포스팅해 보았습니다. ARS를 이용하다 보면 안내멘트를 듣는 시간이 아까울 때가 있는데 이 포스팅을 잘 읽어보시고 고객센터를 빠르게 이용하시는 데에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. 다음 포스팅에서도 흥미롭고 정보성의 주제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.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, 좋은 하루 보내세요.